본문 바로가기
아이퍼피

아가플러스 고래 유아소변기 벽걸이 스탠드형 구매하시는분들

by * 연꽃향기 * 2020. 3. 25.

우리가 볼상품 유아변기 아가플러스 고래 유아소변기 벽걸이 스탠드형 특가 안내해드립니다.
현재 구매가 40% 15,000원에서 세일금액
9,000원 할인금액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45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아가플러스 고래 유아소변기 벽걸이 스탠드형 상품구매


아빠는.안돼~고래~ | 화면그대로 이쁜데 딱 풀자마자 까만 이염이 있어서 짜증났어요 물파스로 닦아도 안되고 PB로 닦아도 안되네요ㅡㅡ 정면에 딱 보이는 곳이라 자꾸 신경이 쓰여요 교환할려다 귀찮아 걍 쓰는데 울집 욕실엔 잘 붙지도 않아요 접착력이 약해서ㅡㅡ 어쨌든 울아들 이제 18개월인데 배변습관이 잘되서 성공했음 좋겠어요 신랑 퇴근하면 튼튼하게 달아달라고 해야겠네요~!


구매하시는분들 신중하게 구매하세요 | 일단 품질은 좋습니다~사진과 똑같으며 귀엽습니다
고정부분 연결이 걸게 되어있어 비우고 설치하기.편하게 되어있어요~


아가플러스 고래 유아소변기 벽걸이 스탠드형, 아쿠아 스카이욕조옆에 붙였는데 잘 붙어요! 고래모양이라 아이도 호기심가지고 좋아하네요~ 변기에서 배변훈련 잘안되서 소변은 서서하려고 샀는데 바로 잘 누네요~^^
근데 바람개비가 잘 안돌아가서…별은 4개만 ㅎㅎ


아가플러스 고래 유아소변기 벽걸이 스탠드형, 아쿠아 스카이구냥 그래요
압착이 잘 안되서 다른 수단을 찾으셔야될거에요


아가플러스 고래 유아소변기 벽걸이 스탠드형, 아쿠아 포레스트생각보다 거는것도 안되고 걸어놔도 계속 떨어져요. 아이가 쉬하려다가 떨어지는걸 알고는 놀랏는지 근처에 가지도않아요ㅠ잘못구매한거같아요.


아가플러스 고래 유아소변기 벽걸이 스탠드형 상품구매


The post 아가플러스 고래 유아소변기 벽걸이 스탠드형 구매하시는분들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아가플러스 고래 유아소변기 벽걸이 스탠드형 구매하시는분들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